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오스는 "이더리움 킬러" 라는 별명 답게 막대한 자금력을 바탕으로 활발하게 개발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플랫폼 답게 이오스 체인 위에 올라갈 Dapp들의 소식이 이어지고 있고, EOS 홀더들에게 예정된 에어드랍이 끊임없이 발표되고 있습니다.

[ 이오스 에어드랍 일정 정리 : http://www.leafcats.com/272 ]


거래소에 EOS를 보관할 경우, 거래소에서 지원하지 않는 에어드랍은 받을 수 없습니다. 예정되어 있는 크고 작은 에어드랍이 많은 이오스의 경우 개인지갑으로의 이동은 필수라고 생각 되어져 왔습니다. 거기에 업빗, 빗썸 등의 거래소는 이오스 투표 참여도 할 수 없지요.


하지만 개인지갑의 경우 스스로 보안에 대한 대비를 철저하게 하지 않을 경우, 거래소에 비해 해킹의 위험이 큽니다. 이때문에 많은 분들이 개인지갑 이동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얼마 전, 이오스 기축 거래소를 발표한 신규 중국 거래소인 Chaince에서는 런칭을 앞두고 여러가지 이벤트와 함께 "오든 이오스 에어드랍을 지원하겠다" 는 발표를 했습니다.



이오스를 기축통화로 한 거래소 Chaince는 바이낸스 BNB와 같이 거래소 자체 토큰인 CET를 EOS 제네시스 스냅샷 기반으로 1:1 에어드랍을 합니다. 

2018/05/06 발표한 Chaince의 공지 및 발표를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 Chaince는 모든 EOS 에어드랍을 지원한다.

- 일부 우수한 에어드랍 토큰을 상장하여 거래를 지원한다.

- Chaince는 EOS BP 투표 기능을 지원한다.

- 5월 18일에 거래소 베타테스트 오픈

- Chaince 홈페이지에서 이메일 구독시 베타테스트 초대권과 CET 토큰 520개 증정

- CET 토큰 소지에 따른 거래 수수료 정책 

- 오픈베타 이후 CET 토큰 증정 이벤트 발표 (참여 단계에 따라 최대 2000개)

- Lucky Draw추첨을 통한 최대 5000개 이오스 증정


EOS의 초기 투자자 중 하나인 비트파이넥스가 EOS기축 거래소인 이오스파이넥스를 런칭하며 BP에 출마하고 거래소 투표 기능을 발표하는 등 활발하게 EOS 홀더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활동들을 하고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Chaince에서도 이오스 기축 거래소의 자리를 먼저 점유하고자 적극적인 이벤트와 공약을 발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오스 투자자 입장에서는 매우 긍정적인 방향이라고 보여집니다. 

특히 거래소가 투표를 지원하지 않는다면 생태계 전체에 문제가 될 수 있는 요소가 많은데, 투표 기능을 제공하는 거래소들이 생겨나는 것은 정말 반가운 소식입니다.


Chaince의 공식 홈페이지는 http://www.chaince.com 입니다.


 Other Contents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